민인테리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 > community > Q&A게시판   

   
홍준표 "애초에 우리 당이 이 사단 난 것은 나경원이 원인"
올린이: 덤세이렌  
조회: (0) 날짜: 19-12-03
 http://test.co.kr 트랙백  스크랩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갈무리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한국당 의원들은 황교안 대표에게만 모든 짐을 떠넘기지 말고 서둘러 해결책을 찾으라”고 촉구했다.

홍 전 대표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1986년 6월 청주지검에서 헤어진 이후 33년 만에 단식장에서 처음 만나본 황 대표는 참으로 처절했다”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전날 오후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6일째 단식투쟁 중인 황 대표를 방문했다. 홍 전 대표는 이 자리에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설치법(공수처법)을 내어주고,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을 막는 선에서 타협하자고 제안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올린 또다른 글을 통해 선거법 개정안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애초부터 나경원 원내대표가 강행처리를 막을 아무런 제도적 장치 없이 연동형 비례대표제, 공수처법 등을 정개특위 등에 올리는 크나큰 실책이 있었다. 소수당인 정의당 심상정 의원을 정개특위 위원장에 합의해준 그 자체가 또 실책”라며 현재 한국당이 처한 어려움의 원인을 지목했다.

이어 “둘다 막을 방법이 없다면 더 중한 선거법을 막자”며 “공수처법이야 우리가 집권하면 폐지할 수 있지만 한번 고친 선거법은 절대 변경이 불가하다. 저들이 야당이 된들 자기들에게 유리한 선거법을 고쳐줄 리가 있냐”고도 주장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갈무리
 
 
비양심이 비양심을 지적함
ㅋㅋㅋㅋㅋ



 
   
 
 
Home l 회사소개 l 고객센터 l 찾아오시는 길 l 개인정보 취급방침 l 서비스이용약관 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l 블로그
 
Copyright ⓒ민아이티 allright reservied.
회사명 : 민아이티   대표 : 김판용      주소 :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637-7 민아이티 (도로명 주소: 광나루로30가길 16-5)
TEL : 02-486-2327   Fax : 02-486-2328   H.P: 010-9459-2327   e-mail : kkk2327@naver.com